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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월 8일, 에피소드 6 액트 II가 시작되었습니다. 신규 척후대 요원, 돌아온 도깨비 스킨 시리즈, 랭크 초기화 그리고 새로운 배틀패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요원 업데이트
신규 요원 게코가 등장했습니다.
발로란트 신규 요원, 하나 그 이상 (⋗one) // 게코 알아보기
자세한 내용은 '발로란트 신규 요원, 하나 그 이상 (⋗one) // 게코 알아보기'를 참고하세요!!
성능 업데이트
입력 지연 시간을 낮추기 위해 스레드 동기화를 업데이트했습니다.
아래 기준을 만족하는 플레이어의 입력 지연 시간이 1 프레임까지 향상되었습니다.
· NVIDIA Reflex(반사)/AMD Anti-Lag(지연 방지) 기능 미보유/비활성화
· 멀티스레드 렌더링 활성화
· 수직 동기화 활성화
버그 수정
요원
완성되기 전에 피해를 입은 세이지의 장벽 구슬이 해당 피해량만큼 감소한 체력 대신 원래 최대 체력으로 장벽이 세워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 어쩐지 세이지 장벽이 잘 안 부서졌습니다. 다행입니다.
게임플레이 시스템
소바의 올빼미 드론과 같은 스킬이 로터스의 회전문으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를 밀어낸 후, 문이 멈추거나 플레이어가 문이 있는 구역에서 벗어나더라도 계속 플레이어를 밀어낼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성능
게임 시작 시 게임 모드 관련 UI가 화면을 가리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
새로운 액트 II 시작입니다. 신규 요원 게코 출시, 새롭게 돌아온 도깨비 스킨 등 다양한 내용의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. 이제 발로란트를 즐기러 떠나봅시다. 이상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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